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한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한다.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아마도 어떤 컨텐츠로 글을 작성해서 검색엔진에 노출 시키는가에 달렸다.

2022년 2월에 카카오 티스토리에 우연히 올렸던 글 하나에서 잭팟(?)이 터졌다.

평상시 6~8천명이 방문하는 티스토리에 글 하나로 하루 방문자가 3만 3천명이 유입되었다.

그날 하루 그 글 하나에서 나온 광고수익은 무려 90달러 가까이 되었다.

아주 우연히 작성했던 글이었는데 정말 신기했다.

티스토리 블로그 역시 주제가 정해지지 않는 잡블로그이다.

한달에 블로그 광고 수익으로 월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내는 사람들은 어떤 컨텐츠를 작성한 것일까?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하는 사람들일까?

애드센스 광고 시장을 몰랐을 때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광고가 있었고

하루 방문자수가 상당했었다.

그런 사이트들은 어떻게 유지하며 사이트를 운영하는지 알 수 없었는데

지금은 알 것 같다.

그 사이트들은 지금 하루 하루 엄청난 광고수익을 얻고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데이블 광고의 수익

티스토리 글 하단에 유일하게 하나 노출 중인 데이블 광고는 생각보다 수익이 저조했다. 그냥 평상시의 그날과 같았다. 2021년 7월부터 노출중인 데이블 광고의 경우 월 기준 평균 5천원의 수익이 발생중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90,400원의 수익이 발생했다. 곧 10만원에 도달한다.

10만원에 도달하면 수익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 이제 곧 계속 데이블을 노출할지, 제거할지에 대한 결정의 시기가 온다. 데이블 때문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에 악영향이 있는지 없는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결정을 못내린 상태이다.

애드핏 광고 수익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하나의 광고를 노출 중인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역시 평상시와 별반 다를게 없었다.

애드핏의 경우 2021년 4월 부터 광고 노출을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의 수익금액이 고작 20,800원 이다.

월 평균 900원에서 1000원 상의 광고 수익이 발생중이다.

5만원이 되어야 수익 지급이 되는 애드핏을 하루 빨리 제거하고 싶다.

쿠팡파트너스 광고 수익

쿠팡파트너스의 경우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1개의 광고를 노출 하고 있는데, 평상시와 다를게 없었다.

하루 클릭 10회미만으로 여전했고, 클릭 후 구매까지 이루어지지않아 수익은 0원이였다.

쿠팡 파트너스로 매달 수익 몇 천 번다는 사람들은 도대체 방법이 무엇일까?

정말 알고 싶다.

워드프레스 사이트 운영에 대한 고찰

이 사이트(나라가라닷컴)의 경우 아마존 AWS에 워드프레스 비트나미로 구축한 사이트이다.

3개월간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여서 시작을 했었고 3개월 안에 어떻게든 컨텐츠를 만들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광고노출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3개월 안에 승인을 받았고 1년이 되어 간다.

매달 10달러가 넘는 유지비용이 발생 중인데 이제 겨우 운영비 납부정도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

약 1년만에 밥값하고 있는 것이다.

티스토리는 언제 없어질지 모르고 내것이 아니기 때문에 불안하다.

그래서 이 사이트를 키우고 있는데 쉽지 않다. 티스토리 처럼 잘 노출되지 않고 더 힘든 것 같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ror: Content is protected !!